
김용범 "부동산 공급, 닥치고 지어야…과세, 필요시 공개 토론"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속보] 군, 어젯밤 중부전선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속보]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태국서 '음란물' 유포한 한국인 남성, 수건 한 장 걸친 채 '체포'[이런일이]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밤새 공장 지키는 로봇견”…16개월간 3만3000회 점검, 9억원 손실 막았다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속보]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이전 아냐, 추가하는 것"... 김용범 "논의 마무리 단계"
두 달 만에 4억 뛰었다…"엄두가 안 나네요" 신혼부부 '한탄' [주간이집]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6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역사적으로 삼성전자가 구미, 하이닉스가 청주 등 위치에서 시작해 커갈때, 국민세금 전국에서 앵벌이받는, 재정자립도 꼴찌 전라도,좌파는 실컷 대기업 때려잡고, 재벌해체 주장하다가, 권력 잡으니 때려잡자던 대기업 압박해 전라도에 몰아주기하자네ㅋㅋ 참 신기하지? 우덜이 못가지면 나쁜놈 만들어 해체하자하고 우덜정권잡으면 좋은기업이랑께요 ㅋㅋㅋ 이게 정경유착이 아니고 뭐임? 사기업 운영에 부당하게 압력행사하는데 ㅋㅋㅋ 이렇게 창피를 모르고 뻔뻔해야 내로남불 좌파하는구나 ㅋㅋ
반기업 정서가 팽배한 전라남도는 정말 염치가 없구나. 재벌을 증오하면서 그 혜택은 받고 싶어하는 모습이 너무 모순적이다. 전라도에 발 딛는 순간 서서히 망한다고 보면 된다.
문재인때 캐스퍼 찍어낸다던 현대차 광주공장!! 파업 절대 안하는 조건으로 지었는대!! 문재인 임기 끝나자 마자 귀신같이 파업!!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해체를 줄구장창 주장하는 전라도인데? 왜거기에 반도체공장을 세우냐??
뭘 논의야, 겁박해서 전라도로 보내는 거지. 기업들은 가기 싫다는데... 무슨 전두환 정권도 아니고.
야 찌그러지세요. 반도체를 지들이 만든것처럼 하네. 기업 좀 그만 괴롭혀라.
반도체는 현재 우리나라 먹여살리는 독보적 1등 산업이다. 이 기업들이 수도권을 원하면 수도권에 계속 투자하게끔 힘을 실어줘야한다. 억지로 강요하면 기업에 막대한 손해고, 국가에 막대한 손해다. 근데 삼성 sk가 호남 투자 부담스럽다는 뉘앙스를 계속 보였는데도 결국 수백조를 호남에 투자를 결국 시켜버리네ㅋㅋ. 100%그냥 정치적인 이유지. 호남에 투자 할 이유가 뭐가있어? 이런 국가 독보적 사업을 굳이 지방 투자? ㅇㅋ지방투자 하자. 원전? 영남에 훨씬 많은데? 기업 정서? 호남 최악인데? 정치적이유100%. 국가 손해 아랑곳 않네.
기업들이 결정하게 그냥냅둬라 인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