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 속 30대, 필로폰 양성→음성 판정⋯석방 조치
[단독]점거된 '잠실 개표소', 대관료 1500만→1억756만원…법적다툼 우려도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폭락에 겁먹지 마라” 모건스탠리 반전 경고
[속보] 한국 32강전 상대는 '개최국' 캐나다, 29일 LA '16강 진출' 판 깔렸다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李 대통령 지지율 또 '데드크로스'...부정 평가 첫 50% 돌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정유사 주유소 도적놈들아 네놈들은 중동 전쟁 터지고 2~3일도 안지나고 바로 처 올렸다 중동에서 오는 기름이 한국에 도착 할려면 2주가 걸리는데 네놈들은 바로 올렸다 근데 지금 고가대비 40%나 하락했는데 기름 값 왜 안 내리나 담합해서 돈 뜯고 나쁜 놈들아
오피넷으로 주유소들 가격 지켜보니 전쟁 터지고 세계 유가 오르기 전에 미리 반영..내릴 때에는 2주에서 3주 시차 있다고 천천히 몇 원씩 내리고, 올릴 때에는 오르기도 전에 바로 선반영 수십원 올리고..정말 이건 수십년째 지적되는 것인데 안 고쳐진다..이재명이라면 할 수 있을 수도..정유사들이 유가 오르면 영업이익 수조씩 얻는 이유가 이 이유와 관련 있는 듯..이건 담합이란 걸 국민들은 다 의심하고 있었음..
천원 아래로 내려가야 정상가다
소비자들이 착각하고 있는데 정유사들은 IMF 이 후 국영기업인 유공에서 민영사업으로 이관 된 후 25년 이상 올릴땐 즉각반영!! 내릴 땐 싱가폴 현물시세 시간차 2주 핑계로 찔끔찔끔 내리면서 폭리를 취해왔다.그기간이 최소 25년 이상임. 이번 호르무즈 전쟁으로 최고가격제로 정유사가 적자를 감수 한다고 착각하는데 적자분 국민들 세금으로 보전해주고 있다. 정유상는 손해보는 장사 안하고 있다. 한번 더 말 하지만 정유사는 올릴때 즉각반영 내릴때 현물시간차 핑계로 25년 이상 폭리 취했다!!
경유 1200원대에 차를 샀는데 내가 산 이후로 한번도 내려간적이 없다.. 이럴줄 알았으면 휘발유 샀지..
일본은 지금 일반휘발유가 1600원 고급휘발유가 1700원 정도 한다.
이재명은 왜 이런거는 언급 안하노,,세금 많이 걷어서 좋은거라고 모른척 하나보네. 내릴때는 즉각 안내리냐.
옌병..피가끓어~~ 주유소 갈때마다!! 똘람푸 랑 네타쇄리들~~ 밟아버려도 성이안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