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2찍들이 좋아하겠네
국힘당과 2찍들은 좋아하겠네
조만간 2찍들 저 깃발 만들어서 흔들고 다닐듯...
아래 댓글단 한심한 사람들아 나라를 위한일에 모두 단합해야지 1찍 2찍 같은 유치한짓좀 그만해라.언제까지 그러고 살래?
올림픽공원에 있는 극우들이 조만간 흔들겠네..
님부연합기에 거품 물거면 욱일기에도 같은 잣대로 가야지
침략해서 악바같은 야만 행위를 하고도 반성은 커녕 평화를 외치는 가면쓰고 침략했던 나라 우롱하는 일본극우들.. 인간이 아닌 악마들임.
극우들이 나라를 망치고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