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쥐뿔도 모르면서 기업들이 하는 사업에 감놓아라 배놓아라 하고 있네. 당장 손 떼라. 사업은 기업들이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전나도에 공장 지으면 회사 망한다. 금호타이어 폴란드로 이전, GM군산 폐쇄, 롯데칠성 폐쇄. 반도체 들어가면 망한다. 그만둬라
전라도광주는 새만금에서 봤듯,투자나 국제행사 해선 안된다
처음엔 간도 빼줄듯이 호호하하 반기다가 막상 들어서면 살곰살곰 알 다빼묵고 몇년후엔 깡통차고 쪽박차고 나올 것 뻔하다 누가 군대 안갔다 왔나 즐마들 성격 모르나 만다꼬 따불빽이라나?
5공의군정도 아니고 재벌도련님들 정권 무언의압력 응하느라 측은하고 불쌍하다!
전북은 이런꼴 당하고도 다음선거에서도 그래도 역시 민주당! 하면서 찍는곳입니다. 이러니 지역발전이 전혀없죠. 잡은 권력이 바뀌어야 다음 선거때도 정권 잡으려고 공약실천할텐데 안해도 찍어주니 뭐하러 하려하겠습니까. 기업이 없고 일자리가 없으니 인구는 소멸되고 지역은 발전이 없고 쓸데없는 아파트만 계속 짓고 멀쩡한 도로만 까뒤집으며 정치인들 뒷주머니만 채우는 곳입니다..전북은 같은 호남권에서도 민주당에게 제일 멍청한 취급당하고 대우도 못받는 곳인데 뭐 좋다고 맨날 민주당..한심합니다
삼성전자,하이닉스 전라도 지역에 공장 지었다간 99,99% 노조등살에 망하고 말것이다 망하지 않으려면 노동자 없는 무인공장을 만들면 그나마 조금 견딜수 있을까 ?그것도 장담할수 없는건 피해보상 대모도 끝이 없을 것이다 기존 폐업하는 기업들을 교훈 삼아야 한다
정부의 협박으로 고민한 삼성의 결정. 대한민국 최고의 부정부퍠 지역 전북, 토착세력 부퍠, 경찰과 조폭이 친형제처럼 사이 좋은 전남. 결국 삼성은 전북 보다는 전남이 사업 리스크가 적다고 판단한 듯. 빠르면 전남 반도체 공장 착수할 때, 늦어도 공장 완공되면 삼전 주식 정리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