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민주당 정부 예전 하이닉스 경기도에 못짓게 훼방놓더니. 이제와서 잘나가니까 강제로 전남에 짓게하네. 그저 역하다. 인프라가 경기도 인천 충청 차라리 강원도가 훨씬나은데 민주당이라고 전남에 짓게하네? 국민혈세 훨씬 더들어가게하면서.
지나고보니 이명박 서울시장 김문수 경기도지사 두명은 진짜 미래를 위한 단체장이였다
김문수 지사님께서 도지사시절 기업들 잘지원한덕에도 대한민국 반도체 이만큼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잘하셨습니다!
이상하게 문수형보면 기분이 유쾌해짐 ㅎㅎ 재명이볼때는 좋은기분도 나빠지고 어두운기운이 밀려오는거 같은데 정반대.. 오래사시길~
나라를 사랑하는 진정한 운동권…민주당은 그냥 선동꾼..
경기도민들 ㅉㅉ 반도체 지원막은 민주당 찍은거보면 정상은 아니여 ㅉㅉㅉ
작년에 이 양반이 대통령이 됐어야... 통탄스런 현실
진짜 모든 면에서 김문수가 똑똑하고 혜안이 있는 사람이었는데 좌파들이 불통, 늙은이 이미지 씌우는 바람에 짐..... 김문수가 대통령 됐으면 환율도 다 잡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