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민주당이 했으면 표퓰리즘 돈퍼주기 힌다고 게검품 물고 난리 쳤겠지..ㅋㅋ
아침 잠 없다고 일찍 출근하는 젊은이들 힘들지 않게 천천히 열시쯤 나오세요
이제 버스도 앉을자리 없겠네ㅋㅋㅋㅋ 에휴
무료 정책 좋아하지 마라. 주는 쪽이나 받는 쪽이나 모두 부당스럽다. 그냥 할인해서 유료로 하는 것이 양쪽 모두 훨씬 더 ~편할 것
초고령 사회 국가에서 노인 퍼주기만 하니 나라가 망해가지
우리나라 정치인들 무료 너무 좋아하는것 아닌가요? 노인을 우대하는 것은 좋지만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정책을 펴야지 몇십억씩하는 아파트에 사는 노인, 연금 빵빵하게 받는 노인까지 꼭 무료로 해야됩니까 지금 지하철이 적자라고 아우성인데.... 청년들의 앞날도 생각 좀 합시다.
시간제한을 둬라. 출퇴근시간 외 시간으로 10시부터5시까지.
복지를 무작정 반대하는건 아니지만 근래 복지는 미래 대책없이 너무 난발하는 감이 있다. 세금 내줄 젊은이들도 씨가 말라가는데 노인만 가득한 미래에 결말은 무엇일까? 뻔히 보이지만 다 흐린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