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폭락에 겁먹지 마라” 모건스탠리 반전 경고
[속보] 한국 32강전 상대는 '개최국' 캐나다, 29일 LA '16강 진출' 판 깔렸다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마이크론, AI 메모리 수요 급증에 매출 4배 이상 증가
“천둥·번개에 우박까지”…목요일(25일) 전국 곳곳 요란한 소나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늘 삼전닉스 처올라가겠네
오늘 코스피 난리 나겠네
ㅇ오늘 삼전닉스 최소 10프로 이상 상승각 그동안 떨군거 챙겨야지
이렇게 이익률이 과도하게 튀는게 좋은걸까? 당뇨걸린다. ㅎㅎ
어서 타.
벌써 프리마켓 난리났네 하닉 10% ㄷㄷ
7월 초 삼성전자 잠정 실적 발표 예정. 그 전에 한국시각 오늘 저녁 9시 30분 경 미국 PCE 발표. 예상치보다 밑이면 호재. 위면 악재.
과거 it버블처럼 되는거 아니나 하고 생각하며 위축된 심리는 조금이나마 풀어지겠네~ 폭락 가능성은 줄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