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청래 사퇴…“누가 뭐래도 李대통령 지키겠다”
홍명보 "남아공전 선발 2~3명 변화…폭염도 문제 없어"[인사이드 월드컵]
김용범 “부동산 어려운 국면, 닥치고 지어야…세제 개편 다양한 의견 들을 것”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빼라 해도 자꾸 손이 '쑥'"⋯그대로 애까지 만지는 남편 습관에 '질색' [헬스+]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李 대통령 지지율 또 '데드크로스'...부정 평가 첫 50% 돌파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 속 30대, 필로폰 양성→음성 판정⋯석방 조치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53년 동안 딱 2번뿐…올해는 ‘7월 지각 장마’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그럼 울산 동구가 인수해서 운영하면 되겠네
솔직히 마음들은 알겠지만 못막을꺼 같습니다. 예전에 현대중공업 분사할때도 울산시장까지 나서서 반대했는데 분사를 막지는 못했었거든요 다만 현대중공업이랑은 다르게 현대백화점은 일반소비자들을 직접상대하는 기업인 만큼 여론에 보다 민감한 부분은 있으니 취소가능성이 조금이나마 있을꺼 같기도 합니다. 밑에 댓글에 동구가 인수하라고 쓰신분이 있는데 참 본인 사시는 지역 아니라고 그렇게 말하면 안된다고 봅니다.
집 값 떨어지겠네..
백화점 없애고 임대주택 짓겠다고?
백화점 매출이 쪼그라드는 판국에 너희가 돈 대줄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