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공직자였다면 최고 무기징역"...재판부, 대통령 부인 책무 강조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6·3 부산에 펄럭인 어느 ‘플래그’, 복선은 틀림이 없지 [전국 인사이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삼성은 평택/용인, 하닉은 용인/청주에 투자하기도 돈이 부족한데 웬 광주?...지역 균형발전이 기업 먹여 살립니까? 오히려 광주에 투자를 하면 장단점이 무엇인지 분석 깃나 쓰세요
기업들이 정해야지 왜 정책실장이 정하고 자빠졌어. 잼버리가 왜그모양되었는지 디까먹었어? 빈도체짓는다하면 저절로 지어진대? 시청도청공무원들 졸라게챙겨야하고 시장도 영업뛰고 비빠야하는데 이놈의 광주 전라도는 우리가 정권만들어 줬으니 늬들이 와서 다해라 라는마인드라 기업망하기딱좋은 동네임. 행정력서포트 안되면 안되는데 망하게생겼네
전라도 도둑놈들이 삼성을 박살내려고 이재용 빵까지 보낸 주제에 돈에 혈안이 돼 기업 도둑질까지 한다. 삼성엘지는 원래 구미에 있었음.그걸 경기도로빼가고 인젠 전라도가 훔쳐감. 마지막 남은공장 엘지디스플레이도 올해 파주로이전하면 구미 대기업은 완전 철수.전나도에 삼성공장짓지 마라 주주로서 명령한다
중국에 기술을 넘겨준단 얘긴데ᆢ 모두의창업봐라 지원받으려다 아이디어 중국에 다 넘어갔다
빨개이도시에 반도체라니 기가차네
애들아 돈벼락 맞을려고 하다가 거지된다.광주가면 회사 말아 먹을 확률이 518%인데 안간다 안가
전남과 전북의 접경도시 남원에 삼전닉스 배치해서 진정한 지방분산 꿈을 이루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