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진 회장, 역사 교육 이수…스타벅스 ‘탱크데이’ 논란 수습 마무리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스닥 시장은 다죽일 참인가? 정부는 코스피지수 외엔 관심이 없으니
따블판을 만들어 준 정부에 감사하다. 덕분에 나머지들은 전부 거지될텐데 이또한 감사하다. 기존에 다른 거 갖고 있는사람들도 전부 거지만들고 있어서 감사하다. 지금 정부에서는 그거 못산 사람이 바보 맞는거지?
코스닥은 아예 무관심이네 너무 심한 쏠림이다 금감원과정부는 레버리지 다시검토 하기바란다. 정상적인 기업마저 코스닥 폭락사태가 일어나고있다.
코스닥은 완전 다 죽었네요 덕분에. 이런 무능력한 정부 처음 봄. 아무리 코스닥 개미들이 비명 질러도 묵묵무답
묻지 말고 따불로 뭍어! 나라경제 나락가는거 순식간이야
돈이 다 절로 모이니 물론 나도 삼전 보유자인데 이건 아니다 다른것도 살아야지
삼전닉스 비중적은 ETF였으면 애초에 안들어갔죠
선거철에 삼던닉스 레버리지 만들어 주신 이재명 정부가 자랑스럽습니다 배판이라 온국민이 부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