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월드컵 사상 최악의 경기"…홍명보호, 남아공전 충격패에 혹평[월드컵24시]](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6/06/25/NISI20260625_0021336432_web_20260625135135_20260625185115371.jpg?type=w800)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자막뉴스] 교도소 갇혀놓고 "너무 좁다"…"정신적 고통" 돈 달라는 죄수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쪽팔린다 ㅋ
한번 실패했던 감독을 다시 쓴 이유가 뭐냐? 얼핏생각해도 감독할 사람이 차고 넘치는데.. 납득이 안된다 납득이!
축구를 잘 모르는 1인 이지만 오늘 축구는 너무 답답함을 안겨준 축구였지만 그렇다고 월드컵 준비를 하면서 열심히 땀 흘렸을 대표팀과 감독님을 또 손가락질 하기는 싫으네요 대표팀과 감독님 마음 또한 너무 안좋을테니까요 하지만 분명한건 오늘의 축구는 실망스럽긴 했네요..
이제는 인간적으로 물러날때가. 된듯요~~
홍씨 아저씨 인맥축구 그럴줄알아썽 인맥축구는오래가지못하지 홍씨 홍히어쩔꺼야
왜 명보 인생 마지막 월드컵을 국민이 감내하게 협회는 했는지 모든 전문가가 아니리나고해도 그랬는지 진짜 이해가 안 됨
노마크찬스에서 빽패스 할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