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https://imgnews.pstatic.net/image/028/2026/06/26/0002811534_001_20260627005009907.jpg?type=w800)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6·3 부산에 펄럭인 어느 ‘플래그’, 복선은 틀림이 없지 [전국 인사이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무능력자인 감독을 채용한 협회는 이번기회 다 새롭게되길~
아니 남아공 감독이 그랬잖냐 한국은 딱 내가 생각한 그대로 였다고 ㅋㅋㅋㅋ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ㅋㅋㅋㅋ
9대1이 비율이 맞습니다. 7대3은 너무 후하네요.
선수선발은 누가하나? 선수들의 융합은 누가하나? 선수들의 조직력은 누가 하나? 선수들의 전략이나 패턴은 누가 짜나? 선수들의 심리는 누가 관리하나? 선수들의 동기부여는 누가 하나? 결국은 한 사람밖에 없지 않나? 물타기는 그만 하쇼.
가능성 남아있는 32강전을 위해서라도 즉시 감독교체해야하지 않나?
명보야 너하고 같이 뛰었던 선후배 동료들도 다 너한테 문제가 있다고 얘기한다... 근데 넌 멍청해서 아무 것도 느끼지 못하니... 이를 어쩌면 좋겠니... 일반인들보다 축구도 모르는 듯 하고 눈치도 전혀 없는 듯 하니... 넌 자연인이 되어 산 속에서 혼자 사는게 어떨른지... 추천해주고 싶구나... 어서 기어내려와라... 혹시나 요행으로 32강을 가게 되더라도 감독인 척 벤치에 앉지도 말아라... 넌 이미 온 국민의 욕받이가 된 개 한 마리일 뿐이니...
주장 손흥민 부주장 이재성 선발제외 무엇을 의미하는가? 선수단 내에서 신뢰 잃고 반발하니 찍어 누른 것이다
특히 제일 기분 나뻣던 .건 감독이란 놈이 시합을 포기한듯 벤치에 덜컥 주저 앉아 나몰라라 하고 있는 개모습을 2014년에 .이어 또 보여 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