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3가지 경우의 수 중 2개 맞아야…홍명보호 32강 확률 '32.9%'[월드컵24시]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다음주 코스피 9500 찍는다" 증권가에서 기대감 커진 이유[주末머니]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재명씨!넉나간소리하지마시고 선관위 특검부터하세요.당신들이 입만열면 외치는 민주주의가 심각히 훼손됫는데 장기인 특검안하는 이유가 뮙니까?더부러가 몸통인게 들통날까바 질칠 끄는겁니까? 반도체 문제는 그후입니다.아직 용인공장도 가동도 안됫는데 벌써 제3지대공장 운운?누가봐도 전당대회에서 표 얻으려는 저질스런 수작으로 보입니다만?그런문제는 기업과 주주들이 상의해서 발표할일인데 이 시국에 정부가 나서서 발표하는게 웃기잔아요?그리고 일국의 대통령이면 말좀가립시다.상대방한데 돼지눈이란 용어 쓰는게 옛날형수 욕하던거 떠올라요!
기업은 이윤을 추구하는 집단인데 니가 압박 안했으면 맨정신으로 전라도에 투자 하겠니?
그게 협박이지 뭐야.. 왜 하필 호남인데.. 교통도 안좋은... 참 기업하기 힘둘게 하네...
박근혜가 재용이랑 눈동자 마주친건 뇌물사건 재멩이가 재용이 멕아지 비트는건 공직자 설득으로 협조? 참 멋지당
처음 호남을 선정한것이 기업이었는지 정부였는지만 밝히면 됨 기업이 호남을 선정했고 이를 정부가 지원한거면 정상 정부가 먼저 호남으로 가라하고 한거면 직권 남용
공직자 설득으로 CEO들 결단 ㅋㅋ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지들이 프레셔 놓고 기업이 굴복했다고 말하는걸 자랑스럽게 말하네 정권 바뀌고 봅시다 진짜
반드시 직권남용 으로 죄를 물어야한다
이건 너무 나갔다. 정부가 기업들 협박해서 투자강제하는건 위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