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스페이스X 16% 이상 폭락… 나스닥 1.33%↓ 마감](https://imgnews.pstatic.net/image/005/2026/06/23/2026062304551771588_1782158117_0030005913_20260623052311030.jpg?type=w800)
靑 "반도체 초과세수 미래세대 위해"…기업과 '지역투자' 소통도(종합)
124표 차 충주시장 선거 재검표… 7월 15일 교통대서 실시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생활고 호소했던 이훈, ‘비상계엄 12.3’으로 17년만에 복귀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
[속보]김정은, 韓 핵잠 추진에…“한국, 가장 적대적 국가” 재확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김어준 호감도 19점 ‘매우 부정적’…민주당 지지층도 64% 부정평가
불장은 ‘남의 떡’…주식투자 10명 중 6명 ‘1천만원 미만’ 보유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000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청년, 50대 모친과 숨진 채 발견
췌장암 부르는 최악의 식습관 4가지… 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마이크론 7프로 상승중
개미들 사기꾼한테 또 당했노. 반토막 예상
실적이라곤 스타링크 하나 있는 천문학적 적자회사.. 반도체 공장 세울려면 돈 필요해서 상장한겊다 알잖혀 ㅋㅋ 공장 일 이백으로 짓냐 ... 회사채 고가에 바뢩할려고 총주식수 4프로 ipo해서 가격 올려놓고 ~~ 회사채 어마무시 발행만 남은 회사 ~~ 접근금지
머스크는 사기꾼이다. 요즘 같은 고금리 시대에 실적도 마이너스인 기업을 꿈과 희망이라는 이유로 주가만 끌어올리는. 테슬라도 그렇고 스페이스X도 그렇고. 실적없이는 빚좋은 개살구에 불과.
스페이스x. 투자x
과대망산과 스타워즈를 너무 많이 본 4050들의 바보같은 우주놀이에 일론머스크라는 희대의 정신병자만 부자되네
완전거품이지 60프로 빠져야지 정상가격임
서학개미들이 3조를 매수했다는데, 매출도 신통챦고, 50억달러 적자라는데, 큰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