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靑 "반도체 초과세수 미래세대 위해"…기업과 '지역투자' 소통도(종합)
124표 차 충주시장 선거 재검표… 7월 15일 교통대서 실시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생활고 호소했던 이훈, ‘비상계엄 12.3’으로 17년만에 복귀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
[속보]김정은, 韓 핵잠 추진에…“한국, 가장 적대적 국가” 재확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김어준 호감도 19점 ‘매우 부정적’…민주당 지지층도 64% 부정평가
불장은 ‘남의 떡’…주식투자 10명 중 6명 ‘1천만원 미만’ 보유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000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청년, 50대 모친과 숨진 채 발견
췌장암 부르는 최악의 식습관 4가지… 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재명과 감독당국이...도박개미들에게 도박하라고 등떠밀고선 뭔 개소릴?
저기 들어간게 주식장에 들어간것보다 더 많을듯하다. 저상품나오고 주식장이 이상해지고, 도박으로 바뀐듯하다
단일종목 레버리지 폐지 바랍니다
현 정부가 자랑하는 코스피 9000... 젊은이와 노인들을 사지로 몰아 넣는구나...
죽던 말던 코스피지수에 연연하는 정책 언젠간 터집니다 빵~~
어떤 놈이 저런 투기 ETF를 승인해줬나? 이재명 정부는 전 국민들을 노름판 투기꾼으로 몰아가고 있다 나중에 분명 엄청난 후폭풍이 몰아칠거다 누가 투자하라고 했습니까? 라고 발 뺄 생각하지 말고, 왜? 저런 극초초위험 상품을 출시해서 국민들을 노름판 투기꾼으로 유도합니까?
찢재명이 사기본성이 주식시장도 사기도박판 만든거지. 지수 올라가는게 찢재명이 잘해서 오른거냐? 반도체 특수로 삼전닉스가 올린거지. 찢재명이 반도체에 한게 뭐가있나? 뭘쩡한 중소형주식 반토막이 쩐지다. 이게 건강하고 정상적인 주식시장이냐? 산업이 골고루 발전해야지. 삼전닉스만 좋고 중소기업은 다 죽어도 되는거냐?
피는 못속인다. 누구아버지가 동네 내놓으라하는 노름꾼에 사기꾼이였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