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손혜원 목포 투기 의혹' 보도, 7년만의 심의결과는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마약 의심 영상' 긴급체포 된 30대, 필로폰 음성 판정…석방 조치
이 대통령, 연평 해병부대 방문…K2소총 실탄 사격까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삼성전자, 이르면 다음달부터 90조원 자사주 매입…“강력한 주가 상승 동력”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속보]이준석 “尹, 당 대표 거듭 내쳐…누구도 당 대표와 일전 불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닉스가 내리면 전종목이 박살나고 삼전닉스가 오르면 시장의 자금을 다 빨아가서 타종목이 못오르는 잦된상황
순실전자라고 비웃으며 최순실 300조 믿었던 4050들이 삼성주식 오른다며 국뽕 느끼는거 보고있으면 기괴한 느낌이다ㅋㅋ
레버리지 사면 털린다는거 명심하고 본주만 사자. 욕심부리지 말고. 어떤놈이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장시켰냐 하. 안그래도 변동성 큰데 불난집에 기름을 부으면 어떡하냐 ㅉ
외인들 지들이 팔아놓고 왜그래??
그냥 밀리면 고맙다고 사면 된다. 국민연금 리밸런싱 덕분에 싸게 살 기회라고 고맙습니다. 라고 하면됨. 일희일비 하지마라.. 일생일대의 산업의 대전환점 앞에 서잇다. 이시대를 만난걸 고마워 하자
아직 우리나라는 단일종목 레버리지를 할 상황이 아닌데 시장교란만 시키고... 이걸 승인한 사람 누구인지...
이럴줄 몰랐나요? 증시부양에만 관심이 팔려서 부작용은 무시한 결과 같네요.
이찬진이 누군가의 지령을 받고 개미들의 재산을 강탈하고 전세계 금융시장을 론돈에 빠뜨리려고 작정을 힌 행동이다 국민을 기난하게 만들고 빈부의 격차를 더 벌려 민주당과 이재명이 지배하는 장기독재시대를 만들어 일부에게만 빵을 주거 나머지는 노예로 만들려는 수적 이찬진과 투기세력들 덕에 코스닥시장은 완전히 작살을 넘어 아작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