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불통 상징" VS "공무원 보호".. '차단기 철거' 딜레마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대통령 끝까지 지킬 사람은 저”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만간 발표…용인도 그대로 진행”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속지말어 6월달 매수금지 개폭락하게 나둬 절대 매수말어. 전부도둑넘들임
그런데 주가는 폭락하고 ~시총이 수십조가 날아갔는데도 대책도 없고 개미들만 죽어 곡소리 나고~이런 쓰레기 회사가 대한민국 1위 증권사라니
100억원 이상 투자자들 이제 매일같이 자산이 삭제되겄노 ㅋㅋㅋㅋㅋ
최근 현대차 폭락이던데 슬슬 꼬시고있네 ㅋㅋㅋ
고액자산가들이 현대차 로봇 기대감에 베팅한것 같아요. 또 현대차는 몇십년간 정말 안올랐거든요. 35년동안 아직도 10배도 못올랐어요.
일본주식이 진짜 정직하다는게 느껴짐
얼마전에 기자가 지가 사고 기사내서 걸려서 재판행이던데 이딴거 속지마라
저 로봇에도 반도체 칩 들어간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