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 속 30대, 필로폰 양성→음성 판정⋯석방 조치
[단독]점거된 '잠실 개표소', 대관료 1500만→1억756만원…법적다툼 우려도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폭락에 겁먹지 마라” 모건스탠리 반전 경고
[속보] 한국 32강전 상대는 '개최국' 캐나다, 29일 LA '16강 진출' 판 깔렸다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李 대통령 지지율 또 '데드크로스'...부정 평가 첫 50% 돌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AI 이제 시작인데... 거품이라니.. ㅎㅎ
삼성전자 3년간 물린 경험이 있어서ㅋㅋ 2년만 더 들고 있었음 많이 벌었을건데. 주식이 그렇게 쉬운게 아닌듯
지금도 외인들은 계속 팔고 있다. 팔때 마다 무조건 다 받아주니까, 이넘들이 계속 고점에서 남은 물량 비싸게 파는거 잖아.
납품업체는 떼돈벌고 하이퍼스케일러는 그돈 빚내서 퍼주고, 과연 계속 이어질수 있는 호황인가가 문제~~~~
대풀롱이닷!!
금액 단위를 좀 맞춰라 게으른 기자여
한번에 터져버리게 계속 올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