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상 최악 월드컵·정몽규 사임 임박’ 축구협회도 궤멸적 타격·혼란 불가피
'월드컵 32강 좌절'에 李 "당황 넘어 황당"…여야도 "개혁 필요" 한목소리 (종합)
"또 그냥 하네"⋯참지도, 막지도 않는 남편 때문에 "미칠 것 같아" [헬스+]
홍명보 '살해하겠다' 글까지 등장…경찰도 예의주시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장동혁 거취 공방, 징계 논란으로 확전… 국민의힘 내홍 격화
홍준표 "호남 반도체, 균형발전에 필요"... 박원석 "국힘, 지역주의 논리만"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2000조원대 투자’ 밝힌다
한동훈 "장동혁, 홍명보가 사퇴 거부하고 징계한다는 것과 같아"
여행가방에 10대 소녀 알몸 시신…손잡고 호텔 간 40대 호주인 태국 공항서 체포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아시아 최고의 골잡이' 손흥민의 허무한 퇴장
아침부터 찜통더위…월요일(29일) 오후에 곳곳 소나기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느그들이 하는 말들은 이재용이나 최태원이 해야하지, 언제부터 반도체 안다고 왜 느그들이 하고있냐?
이 사람은 전라도 출신에 뼛속까지 좌파인것 같은데 가만히 있는것이 정부 도와주는것 같아요 호남 반도체 문제는 합리적인 결정이라도 전라도와 좌파가 나서면 체질적으로 반감 갖고 있는 국민들이 꽤 많아요 그 동안 호남사람들이 해 온 행태를 기억하는 국민들이 더 많아요
전라도는 자기들만 중요하고, 다른 곳은 배척하는 곳이다. 정치 성향도 변하지 않고, 다름을 인정하지 않는다. 다들 경험해서 알거라 생각하는데, 과연 기업들이 재정신이 아닌 이상 갈까 ?
삼성전자 기ㅐ술자들 봉급이 연봉 수억원인데 광주가서 근무하라고 하면 그만 두어버린다. 그 동안 돈을 왕창 벌어 놓았는데 무엇하러 가기 싫은 광주까지 가서 근무하겠나. 아무튼 그 동안 재벌타도 무능족벌경영이라고 물어 뜯더니 팔비틀어 광주로 공장을 내려 보내나. 다음 총선에서 참패하면 다시 검수완복 등 민주당 정성호 서영교 등 진상규명을 해야 한다.
이재매이 안동댐 물퍼 갈려고? 절라도에는 물이 없어 영산보 4대강 철거하고 없어, 절라도 물은 염분 때문에 반도체 공장 불가 .. 발전소 및 전기도 없어.재생 에너지로 절대 감당 못한다 ,절라도 거긴 사람도 잘 안간다 중국미세 먼지 추위 생활 환경도 안좋아.. 최고수준의 공기순도 진공도 환경이 반도체 공장 불가능.. 절라도에 공장 지으면 망하더라 ,, 잘되는 좋은회사도 망하고 외국으로 7회사 도망가게 하는 절라도 ... 꼭 그렇게 되더라 희안하게 꼭 망하더라 ,
용범아 너 자꾸 짖을래? 짖을거면 개집 들어가서 짖으라고오~~~
용범아 용인반도체 이제 토지 보상 끝나고 삼전은 공사 시작도 안 했고 하이닉스도 이제 공사 시작했는데 뭐가 급해서 콩 볶아 먹 듯 광주에 수백조 투자를 하겠다는 기업이 어딨냐 니들이 압박을 안 했으면 그 기업들은 스스로 몇 번 후 후보지 선정해도 늦지 않을 텐데
이재명과 민주당이 드디어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는구나. 한국에 미래가 있는 것으로 하나 남은 반도체기업에 민주당이 뭘 해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