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단독] "과장님 때문" 글씨 번진 유서…빈소 찾아와 '해명'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현대차까지 번진 성과급 전쟁… 청와대가 꺼낸 프랑스식 '이익분배제'는?
마이크론, AI 메모리 수요 급증에 매출 4배 이상 증가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천둥·번개에 우박까지”…목요일(25일) 전국 곳곳 요란한 소나기
'신도 5만 명 국민의힘 입당 지시' 신천지 이만희 구속‥"증거인멸 염려"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상장 하자마자 본주 떡락... 확정이다
주가도 엄청 올랏고 영업이익도 수십조인데 왜이런 거지같은 짓거리하노
돈을 그렇게 왕창버는데 또 무슨 돈이 필요해서 50조 조달할려고 미국증시에 상장시켜 기존 주식가치를 떨어뜨리는 상황이 되는 건데..? 그래서 오늘 하이닉스주식은 못오르고 삼성주식만 전달 하락분 그대로 상승했더구만. 이건 미친짓이다. 하이닉스는 이익의 20%성과금으로 주겠다고 못을 박은 상태에서 매년 직원에게 성과급으로 50조원 주게 생겼는데 그돈 규모의 신규주식발생해서 자금조달하는 개짓거리를 하고 있으니 하이닉스주가가 삼성을 넘어설것으로 추정하던데 바로 이런것 때문에 하이닉스주가는 더이상 못오를 것이라고 본다.
천문학적 이익이나서 직원들에게 수억원씩 퍼주는 회사가 왜 유상증자같은걸 할까요?
유상증자로 주식수가 늘어난다는 내용은 왜 쏙 빼냐~~ 나쁜놈들ᆢ
나의 최대 효자주! 화이팅!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