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주식 대응] 코스피 10% 대폭락 서킷브레이 발동! 지금 다 팔아야 할까? 폭락의 진짜 이유 3가지 기회일까, 위기일까 반등 한다면 또 삼성전자, SK하이닉스만? #주식
문선생 경제교실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한국 축구 대참사' 하루만에 웃음…'손흥민 미스터리'는 계속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3년 반 만에 강제추행 혐의 벗었다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 하닉 단일종목 레버리지ETF 출시후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그냥 단타 도박판으로 전락했다...이게 이 민주당 정권이 한 업적이란다.
삼전 하닉만 오르고 나머진 다 52주 신저가 뚫으로 가는중 ㅋㅋㅋㅋㅋ
빛투한사람들 동정하지 않는다. 이런 개미들이 불나방처럼 들어왔기에 주식시장이 망쳐지고 지금도 개미들이 외국인이나 기관의 수익실현에 받아주는 어리석음은 매우 불균형으로 만든 결과로 개미들만 죽어날 것은 당연해 보였다. 어쩔 수 없다. 동정가치조차 없다!
찢자이밍이 도박판 만들었으니까 도박빚은 안갚아도 됩니다. 대출 풀로 땡겨서 한몫 잡으면 내돈이고 잃어도 전과100범 정부가 갚아줍니다
근본적으로 주식시장. 역시 시장경제원리에 따라 움직여야 하는데 국민연금. 수백조를 투입하여. 반도체주를 사들여. 30%가까이 되도록 팔지도 않고 주가지수 띄워 전국민을 도박판처럼된 주식시장에. 끌어들여 환율폭등 금융기관 예금이탈하여 결국은 중소기업 자영업자들 대출이자 폭등시켜 민생경제 어렵게 만들어놓고 증권사들 현금부자들 배불려 양극화 심화시키고 다시 부동산시장도 폭등 지방경제는 개판오분전으로 만들어놓고 자화자찬하는 인간들 옆에 있으면 퉤라도 하고싶다
반대매매 청산이 무서운게 반등이 무섭게 시작하면 더 슬퍼진다는 것이지
빛투한사람들 동정하는거냐? 지금?
삼전.하이닉 반도체 빼고 공매도가 활기차게 매도 하고. .이러니 주식시장이 불공정 하지 . .개인 미수는 전부 막고 증권사들. 공매도에게 주식 대여 하고. 개미들 자동으로 깡통. 되고. .공매도 삼전.하닉 빼고 1년간 금지 시켜야 우리나라 개미 투자자.노인 투자자들. 그리고 주식시장이 되 살아 난다. .공매도 1년 금지 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