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인데 누런 콧물이 2주씩이나"…감기인줄 방치했다가 '뇌'까지 위험 [이거 무슨 병]](https://imgnews.pstatic.net/image/014/2026/06/24/0005539307_001_20260625085219650.png?type=w800)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 속 30대, 필로폰 양성→음성 판정⋯석방 조치
[단독]점거된 '잠실 개표소', 대관료 1500만→1억756만원…법적다툼 우려도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폭락에 겁먹지 마라” 모건스탠리 반전 경고
[속보] 한국 32강전 상대는 '개최국' 캐나다, 29일 LA '16강 진출' 판 깔렸다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李 대통령 지지율 또 '데드크로스'...부정 평가 첫 50% 돌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번 봄에 태어나 처음으로 심하게 부비동염 걸렸었는데 ...비염이 심해진듯..독감 증세랑 완전 똑같음...온몸이 욱신거리고 쑤셔서 엄청 심한 독감 걸린듯 그럼...머리도 아프고 열도 나고..얼굴이 부은듯 압박이 있고..코는 연녹색 콧물이 끊임없이 나옴..감긴줄알고 종합 감기약 며칠 먹어도 먹을때만 진통제때문에 괜찮고 전혀 안남. 병원에 가서야 독감검사 x레이 등 여러 검사 후 부비동염인걸 암;; 콧물(고름)이 얼굴 전체에서 만들어져서 계속 무한으로 나오는 느낌...2달이나 약먹고 이제야 나아진듯...굉장히 독한 놈임;;
하 나 고1때 저거 걸렷는데 집에서 나한테 무관심해서 저걸 약도 못먹고 2달동안 쌩으로 앓앗다..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서 매일매일 울엇다 집에서 난 미성년인데 병원한번 같이 안가주고 야자 해야해서 학교에 전화를 안해주니 야자 빠질러고 거짓말 하는걸로 여기고 병원을 못갓다.. 보건실 에서 주는 진통제로 버텻다.. 다시보니 응급실 가야할 정도엿네.. 항생제도 못먹고... 그런 집에서 살앗던 내가 불쌍하네
진짜 괴로움. 이비인후괴 빨리 가야함.
요즘 감기가 유행인가 봅니다
하… 삶의 질이 떨어짐
삶의질을 어마어마하게 떨어뜨림 항생제 처방받으면 최소2주 꿑까지 잘 드시고 다 나을때까지 몸관리 잘 하십쇼 ㅠㅠ 제가 수영을 끊은 이유인 병 입니다
훌쩍거리는 소리에 드럽고 시크러워 뒤지겠다 전라도 ㄱ은선때문에
우리아들 부비동염으로 3주 약먹었어요. 감기약을 끝까지 먹어야하는데 좀 나았다싶으면 끊고 또 심해져서 약 먹다 좋아지면 끊고. 그걸 몇번하더니 부비동염으로 가더라고요. 근데 재발도 잘한데요. ㅡㅡ 만성으로 넘어가면 평생 코세척 해야되요. 감기걸렸을때 다 나을때까지 처방약은 복약지도에 맞게 꼭 다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