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공직자였다면 최고 무기징역"...재판부, 대통령 부인 책무 강조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6·3 부산에 펄럭인 어느 ‘플래그’, 복선은 틀림이 없지 [전국 인사이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대기업체 투자를 정부에서 찍어주는 대한민국이 되었네~~허허~~기업체는 말이없고~~~
기업들은 가기싫을게 확실한데 대통이란게 대놓고 호남 대변인도 아니고 압박하는게 너무 티난다
반도체 투자는 전기, 물, 사람, 물류(공항) 기반이 중요한데 전라도 어디가 해당될까?
이참에 수도도 광주로 옮기지 그러냐 ?ㅋㅋ
먼 흑색선전이야!! 기업유치 최악의 지역이 전라도인데!!! 인프라도 하나없는데!! 정부가 협박하지않고서야!!!!!!!!!!
심상전자 야 ~ 하이닉스 야 ~ 재,명 이 말 절대 듣지마라 !! 재용아 니는 절,라,도 jtbc 에 당했잖니 , 또 절,라,도에 당해봐야 알겠니 ... 절,라,도 엔 절대가지 마 라 !! 절,라,도 가면 니들 쫄딱 망한단다 !!
이재용은 왜 청와대 오라가라 그러나....기업이 원하는대로 해야지...권력으로 겁박할려고 한거지...협의하는 거 실시간 공개해라...국민이 가만 있으면 안된다...
반도체 공장을 짖는데 필수가 물 전기 기술인력 3가지가 다 부족한 절라도로 반도체 공장을 짖는다면 그것이 충족되는 곳을 버리고 절라도로 가는 이유가 분명 있지 않을까요 ㅡ국민을 개돼지로 보시면 큰일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