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파 대통령들이 경제발전 시키고..좌파 대통령들은 배급하며 살아갑니다ㅡ 그런데 이제는 일잘하던 우파 대통령들도 다 탄핵시켜서 나라 경제가 나락으로 가는 중..... 한국은 노란봉투법 때문에 기업들이 살기 힘들다고.....
니가발전시켰냐? 이나라는 박정희대통령이발전시키신거다!
문재인때 간경화 아프리카극빈국하고 수교맺더니 그 다음으로 웃겨서 눈물날거 같은 케냐와 함께 하자 ㅋㅋㅋㅋㅋ 진짜 문재인도 왕따였는데 이건 뭐 공식석상에서 대놓고 딩신취급하던데 각국 정상들이
박정희 대통령이 만든 발전 재명이와 더불어공산당이 망치고 있다. 여기서 배울건 없어
박정희 대통령이 경부고속도로 만들고 산업화 로 필리핀 보다 나라를 고도성장 하게 만들었는데 좌파는 찢은 박 정희 대통령 싫어함 숟가락 얻지마라
감비아 다음으로 가나까지.. 국격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상상도못해 눈물이납니다.외교천재 대통령님!
케냐 줏땠다.ㅎ좌파 정권때 나라 거덜나고 발전이 없었음ㅎ
죄맹이는 나라 퇴보시키는 중인데 부정선거 배울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