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코스피, 장중 하락 전환…8000선도 위협](https://imgnews.pstatic.net/image/009/2026/06/24/0005698078_001_20260624122612232.jpeg?type=w800)
PT1M49S8,864 최고치 코스피 '9천피' 재시동...'250만 닉스' 돌파 / YTN
YTN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한국 증시, 선진국 편입 또 불발… '원화 폐쇄성'에 가로막혔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1000㎞ 화성계곡서 회오리 30개 포착…무슨 일? [여기는 화성]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보도에 "결승전까지 차질 없어"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김용범 "호남 등 지방반도체 클러스터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도 그대로"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대재명ㅋㅋㅋㅋ 독재명시대엔 계란한판이 무려 12000원 ㅋㅋㅋㅋㅋㅋ 윤석열때는 계란값 8천원에도 서민죽는다며 모든 언론이 게거품물고 난리쳤었는데, 독재명이 되니 조용한 현실 ㅋㅋㅋ 심지어 이게 기본이라함 ㅋㅋㅋ 이렇게 창피를 모르고 뻔뻔해야 좌파하지 ㅋㅋㅋ
이재명 보유국 ❤️ 우리 잼통 탄핵 시켜야 합니다
정부의 정책과 그들의 지시대로 움직인 기관들 때문에 우리 증시가 혼란스럽다. 수익을 올린 사람은 외국인들이다. 일부 1%정도의 개인투자가들이 내 놓은 수익을 전국민이 수익을 냈다고 포장하고 있다. 정부 기관 메스컴 모두 정확하게 현실을 직시하지 않고 선동하고 있다. 이제 줄기차게 수익 본 외국인들이 하루도 빠짐없이 주식을 팔고 좋아라 하며 떠나고 있고, 개인은 불구덩이속으로 들어가 아우성만 치고 있다.
외국인은 이미 다 도망가고 기관 멱살 잡아서 버티는데 얼마 못가서 대폭락입니다. 먼저 튀는놈이 그나마 선방하는 겁니다.
대파 들고 투표소 가던 정신병자 분들 어디가셨나요?
파값 900원 올랐다 z r z r 하던 좌파들 계란 13000원에 는 조용하네 기름값 2100원
어쩌냐 코스피 지수 밖에 내세울게 없는 이재명인데.... 주식투자로 돈 벌라고 그렇게 이재명이가 떠들었는데 그 주식 하다가 망하고 평생 배급으로 살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