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천안 간 이재용…HBM 초격차 현장서 챙겼다
[단독]삼전닉스, 호남에 '단군이래 최대' 수백조원 반도체 투자
‘국방장관 탄핵’ 국민청원 10만명 넘어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매도 안 한 주식도 소득세 내라?…범여권·노동계 “미실현 투자이익도 부과해야”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넘으면 강세장 끝"…예측한 보고서 있다는데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필요하면 다 수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와! 대한민국 근간인 기본권! 참정권이 훼손되어도 국민의 목소리 무시하는 오세훈, 한가 발 ㅋㅋㅋㅋ둘다 정치생명 끝이야 ㅋㅋㅋ 온 국민이 누가 진짜 목소리 내고 싸우고 있는지 지켜보고 있다! 장동혁 말곤 딱히 안 보이네? 선관위 개혁하고 끝낼 생각하지 마라! 아직도 투표를 못한 국민들 있다!!!! 장동혁 힘내라!
총선을 말아 먹은 배신자와 간신들의 웃음 국힘은 너희들의 소유물이 결코 아니다 역적과 같은 짓은 민주당에나 가서 하길 ᆢ
내가 장동혁이다 우리 동혁이 건들지 마라
석열이가 망상계엄으로 보수를 궤멸시키더니 장동혁이란 배신자가 나타나 다 죽어가는 보수를 확인사살하고 있습니다..본인과 배후에서 조종하는 극우 사이비종교 세력은 실상은 국민의 1%도 안되는 보잘것 없는 놈들입니다.
정당의 목적은 국민적 지지를 얻어서 집권을 하는것이다. 이것이 최대 목적이다. 당원 개개인의 정치적 신념은 일기장에나 적어라. 집권을 하지 못하면 정당은 굶어야 한다. 서울시장 승리로 그나마 밥술이나 먹는줄고 모르고 재선거 타령하긴.... 철이 없는건지..... 득표에 도움 안되는 장동혁싸는 그만 나가 주시죠.
이당들은언제든게엄한다그리고게엄당사람들이다디엔에이바뀌지않는다 글고이사람들너무비호감이다날똘만이들은실어요
외부 세력을 끌얼여 반당행위하는 오세훈??? ㅋ 그러지 말고 가… 나가… 따라 가!!! 나가!!! 창당해!!! 창당은 못 하냐???
온국민의 지지를 받아야지 골수분자들 지지도는 얼마못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