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닉스 빼고 전종목 다 떡락중인데 뭔 10명중 7명이 수익중이야 ㅋㅋㅋ 국장에 삼전닉스만 있냐
헉, 뭔 개소리. 10명중 7명이 수익중~~~ 10명중 9명 이상이 손실중이다 ~~ 개 기자야 _~~
ㅡㅡㅡㅡㅡ기자야 제대로 조사를 하고 펜잡은 거니? 삼전하닉 하고 일부만 빼고는 하락이 살벌한데 제대로 조사나 하고 쓴거냐? 이상하게 포탈에선 건설사가 인수한 수많은 경제언론 것들 하고 일부 언론 들은 돈들을 벌었으니 부동산 영끌 하라고 하는 뉘앙스가 아주 구린내가 풀풀 나거든 ㅡㅡㅡㅡㅡㅡㅡㅡ
ㅋㅋ 그게 아니야 평가수익 말고 팔아서 내통장에 돈이 들어오는 실현수익을 거두어야 그때가 수익인거야
누가 실상은 손실중인사람 많더라..삼저릭스만가서.
뭔 소리야 개인들 전부 신저가 종목에 물려 있는데 어휴 이 한심한
야 여그도 이재명 닮아가네 어디서 헛소리 삼전닉스 올라갈때도 짜져 내려갈땐 2배로 짜져 그러더니 선거 끝나고는 서서히 빠지더니 쫙 설사하듯 빠지네 반토막이다 이재명 대통령 주가부양 할듯 주식해서 돈벌어 좋쥬 하더니 새박살냈다 최악의 국민 뒷통수 최악의 무능정권
공매도 천국이 되버린게 정확히 삼전닉스 2배 레버리지 etf 출시한이후임 ㅋㅋ 어짜피 삼전닉스가 덜올르면 중소기업꺼 팔아치워서 매꾸는 구조다 보니 삼전닉스 외에는 죄다 하락함 ㅋㅋㅋ 매일매일 2천개중에 1700개는 하락하게 정부가 설계해줬는데 공매도 천국이 아니면 뭐겠어? 삼전닉스가 K증시 시가총액 절반이상을 차지하는데 저걸 가지고 2배 레버리지ETF 허가해주는순간 K증시는 끝난거지. 어느 미친 외국인 장기투자자금이 세계글로벌변동성지수1위인 K증시에 투자를할까? 아니 찢똘마니들은 장투하라면서 롤러코스터 장에 투자하라는게 웃음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