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나가는 멍순이 멍돌이가 웃는다 멍멍 900대까지 내렸다고 자화자찬 하실려고
코스닥 다죽여놓고 행사한다네... 기가찬다 정말...
ㅎㅎ 30년동안 발전없고 세계에서 꼴찌 쓰레기장인거 축하하려나? 기념으로 상폐해.
하고싶냐? 양심도 없지. 협회 것들 월급만 축내고.
코스닥이나 살려라 30주년 행사하면 뭐하냐
코스닥 시장 처음 개장했을 때보다 지수가 낮은데 뭔 기념을 한다는 거냐? 100으로 시작했다가 개판나서 10배 뻥튀기한 게 1,000인데 이젠 그 1,000보다 낮은 950대구만 뭔 기념을 한다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J같은 시장을 왜 만든 거냐 대체??
개미들 다 죽여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다없애버리지 지금도거진 60프로이상 망가졌는데 뭘어쩌라구 코스닥을 작살 내는구만 보아하니 도대체 뭘한건가 코스닥자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