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진정한 배려이고 사람사는 세상이지. 어머니도 감사함을 아는 분이고 기사님도 참 따뜻한 분이네. 두분다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영업하시는 공간에 구토를 하게되면 청소하셔야하니 최소 비용 물어드리는게 맞는데 기사님께서 너무나 넓은 아량을 베푸신듯 합니다. 기사님 꼭 더 좋은 일이 생기시길 바랄게요.
한마디로 훌륭한 기사님과 훌륭한 엄마가 아닌가
내가 기사분이었어도 청소비용은 받았을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신분이시네요.. 앞날과 사업이 번창하시길 빕니다!
일부 모지각한 택시기사들때문에... 정작 정직하게 근무하시는 택시기사님들까지 욕먹는게 아닌가싶습니다... 참 감동적이고 택시기사님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댁에... 행복이 깃들길 바랍니다...
애기 잘키워주세요.기사님도 따뜻하고 애엄마도 기본이된 분 이네요.
이런분들이 택시기사하시면 세상이 아름다울것 같네요 인간미가 묻어나는 택시기사님 마음이 정말로 따뜻하십니다
아직 우리나라 좋은 사람 많고 살만한 세상이다. 정치꾼들만 잘하면 되는데 참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