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공직자였다면 최고 무기징역"...재판부, 대통령 부인 책무 강조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6·3 부산에 펄럭인 어느 ‘플래그’, 복선은 틀림이 없지 [전국 인사이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원래 운동권 놈들은 지들이 혁명해 세상을 다 가졌다고 생각하면 그때부터 지들끼리 피 터지게 싸운다. 공산 혁명을 이끈놈들 중 독재자 아닌 놈이 있었나? 전부 주변 동료들 숙청하고 지가 종신독재하면서 배때지 쳐 불리고 국민들 수탈했지. 심지어 세습까지. 지금 민주당 내분도 독재 체제 구축 과정에서 서로 경쟁자 숙청하는 과정. 저놈들 저대로 뒀다간 재명이 종신독재 하고 요도세자한테 세습까지 하는 꼴 봐야된다.
뭐가 뭐 나무랜다고.. 똑같은 놈들끼리 지이라아알 하네
국가예산도 모르고 채무비율도 모르면서 국무총리 청문회에 나왔던 김민석 아니던가? 이 者가 중국을 방문하면서 국가를 대표하는 자리에 태극기 배지를 거꾸로 달고서 나타나 나라망신시킨 대한민국 총리 김민석이다
아무리 거대야당이라도 장관 하나 둘 탄핵을 시킨적은 있다지만 총리를 탄핵.....역사에 처음이다. 윤석열대통령의 총리 장관등 30여명을 탄핵하고 정부예산을 대부분 삭감 했으니 윤석열대통령이 일을 못하게한 역적은 사형이다. 후세 역사에 내란을 일으킨 이 XX 이다고 기록이 되지 싶으다.
나라가 힘들때는 도망간 놈들이 모여가지고 정치를 논한다? ㅋㅋㅋ 유시민 정청래 파묘영상 보고 지금 떠드는거 보면 코메디가 따로 없다…유시민 이사람은 지가 만든 정당도 개판친 주제에 뭐 대단한 식견이 있는것마냥 떠든다…그냥 너무 무식해보여서 웃김
윤대통령은 국민이 만들었고 이재명은 부정선거로 되었다는 주장이 있었다
유시민은 자가면역질환이라며 면역세포들이 정상세포를 공격한다고 했지만 뜯어보면 김어준 + 정청래 + 유시민 지들이 이재명 공격하는거 아닌가? 말은 바로 해야지... 나도 이재명 싫어하지만... (내댓글 과거순으로 보면 이재명 까는 글들이 대부분임 ... ) 니들은 진짜 선동 망나니 들이다 중도가 떠난 것을 코어층이 떠났다...자가면역질환이라 말하고 지들이 이재명을 공격함 ㅋ 유시민은 60넘으면 뇌가 썩는지 아닌지 스스로 생체실험중인가?
이재명은 사면초가... 정청례(겉으론) : 90도 인사, 이재명의 성공이 나의 성공 이재명을 위해 헌신하겠다 정청례(속으론) : 너는 연임 했으면서 왜 나보곤 하지말래? 나도 당대표 연임하고 대통령 하고 싶단 말이다 유시민은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자 선을 쎄게 넘음 왜 입주자들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니맘대로 재건축해? 우린 증축을 원하는데 니가 언제부터 민주당 주인이었어? 잘한다 해주니까 까불고 있네 김어준 : 코어지지층 떠났다 ... / 근데 조금 못한다고 떠나면 그게 코어지지층이니? 선동 존문가 어준아 내가 볼땐 중도가 떠난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