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1M59S한국, 조 3위 팀 중 6위로 하락...32강행 '가물' / YTN
YTN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이게 웬 날벼락"…中 108층 빌딩에 경비행기 '쾅'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빙고축구? 8위 추락 홍명보호, 민망한 32강행도 어렵나
마른 장마? 지각 장마?… 기상 전문가에게 올여름 날씨 물어보니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엔비디아 젠슨 황에 새만금 투자 제안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홍명보호, 32강 경쟁 ‘벼랑끝’ 8위까지 몰렸다…이란, 6위 안착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홍명보 그냥 맥시코에서 살아라 공감하시는분 공감눌러주세요
구질구질하다 남아공에져노코 32강가길바라네 ㅋㅋ
손흥민 벤치가 전략이라니 어이없다. 사퇴하고 연봉 반납해라. 잘하는 손흥민을 빼는 전략은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를 빼는 거랑 같다.
국대 경기보다 경우의수가 더 잼있네
흥민이 강인이 한테는 미안하지만 그냥 짐싸고 돌아와라. 그 실력으로 더 경기한들 무슨 희망이 있겠냐?남아공전 90분 지켜보면서 하도 속이 상해서 하루 종일 체헤서 고생했다. 설사 운이 좋아 32강 진출한다고 해도 그냥 반납하고 돌아와라.
이런거 질린다. 16강도 아니고 32강따위에....세계 22위 팀을 가지고 도대체 뭔짓 한거냐.
32강 올라가면 뭐하냐? 조1위팀 만나면 처참한 꼴 볼텐데.. 여기까지만 하고 그냥 와라
32강 어쩌고 하는 기사 내어도 홍명보라는 저 모지리 사진은 빼라. 재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