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폭락에 겁먹지 마라” 모건스탠리 반전 경고
[속보] 한국 32강전 상대는 '개최국' 캐나다, 29일 LA '16강 진출' 판 깔렸다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마이크론, AI 메모리 수요 급증에 매출 4배 이상 증가
“천둥·번개에 우박까지”…목요일(25일) 전국 곳곳 요란한 소나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조강지처를 버리고 망할뻔하다 반도체로 살아난 희대의 풍운아 최태원
2배 ETF를 출시해서......완전 도박반을 만들어서...증시도....어지럽게 급등락을 해서....투자자들이 대처도 힘들게 하고.....삼성,하이닉스로 돈이 쏠리고.....다른 중소종목들은 모두 죽게 만들고...........에라이\~!!!
HBM은 앤비디아 젠슨황의 고도의 작전이 숨어있다. 하이닉스를 최대한 키우고 삼성은 최대한 눌러서 HBM을 싸게 많이 확보하면서도 두 메모리 거대기업을 통제하고 슈퍼갑의 위치를 계속 끌어가려는 전략이다. 삼성이 앤비디아 이 작전으로 계속 불리한 위치에 처해있다.
일일천하
SK하이닉스의 이익률은 보이스피싱업체들보다 더 높다. 동서고금을 통틀어 이런 기업은 없었다.
지금 당장은 닉스가 최고인것 처럼 보이나 어느정도 가격이 꼭대기가 되고 세력이 빠져 나가면 곧 그때는 삼전이 튀어 오른다 서로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오르락 내리락 하겠지? 그러나 닉스가 영원히 1등은 없다 곧 또 바뀐다. 삼성도 정신 차려라. 국민 계좌가 녹아 내린다..그외에 반도체 소부장이 유망하다 무조건 반도체 소부장을 사두라..특히 유리기판 쪽으로..그리고 돈되는 증권주에도 투자해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