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3가지 경우의 수 중 2개 맞아야…홍명보호 32강 확률 '32.9%'[월드컵24시]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다음주 코스피 9500 찍는다" 증권가에서 기대감 커진 이유[주末머니]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청와대에서 연락오는데... 호남에 못 간다고 얘기할수가 있나 요? 대기업 연락 하는 것은 이제는 그만 두었으면.. 이재용이 동네북인가? 정권바뀌면 불러서 조지고...
지나가는 개가 웃는다. 저기요. 태양열과 풍력으로 반도체공장을 어떻게 유지해요. 1초만 정전당해도 수천억 손해나는데? 반도체공장이 옆동네 철공소입니까? 박근혜 대통령 미르, k재단과 뭐가 다른데? 기업인이 대통령과 독대해서 대통령 요구를 거절할수 있나요?
지금 돌아가는거보면? 스벅,5.18 사태때도 스벅이 잘못한 부분이 있었지만 전과4범의 SNS선동짓거리로 일을크게만든거다 대기업 정용진 길들이기 위해서 그후 기업들이 업드렸고 갑자가 난데없이 삼성,SK의 전라도 반도체공장 얘기가 나온거고? 기업 스스로 결정했다면 이렇게 온나라가 시끄러울 이유가없었다. 결국 전과4범의 기업 손목비틀기 였고 그이유는 공소취소,지지율의 전라도 역활론 일거다!
윤석열이 경상도에 반도체 공장 지으라고 했으면 탄핵시켰을 좌파들이 지들은 뭔짓을 해도 다 괜찮고 문제없다는 내로남불 봐라, 인간들이 아니다
기업들이 회사이익이 있었다면 진작에 광주에 지었겠지 ㅋㅋ 그동안 광주에 안 지은게 뻔히 보이는데 억지로 압력넣어서 짓게 해 놓고는 ㅋㅋ
김민석이가 민주당 대표가 되어야 대령통 특검으로 “공소취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원들이 많은 호남에 “호텔 경제학“ 펼치는중. 물부족으로 나중에 문제되면 윤석열 탓 하면 그만. 나라 경제고 미래먹거리고 관심 1도 없음
회사 이익을 위해 결단한게 맞죠 정치 보복의 화신인 당신 요청 거부했다가 무슨일을 당할지 모르는데 어찌 하겠어요? 정부에서 투자를 권유할수 있는데 지역까지 권유하는건 누가봐도 정치적 의도가 보이는데 아니라고? 국민이 바보인가?
전력, 용수, 인프라, 정주요건 등 모든 게 미달인 지역이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