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올라가는건 순삭~~ 내리는것은 아주 천천히..
2부제 이제 그만...
정유 회사에서 내리겠냐 그리고 각주유소 업자들이 내리겠나 ㅋㅋㅋ
그래도안내린다
🔥🔥🔥🔥기름값 하야하라🔥🔥🔥🔥
이제 1~2주일에 10-30원씩 사부작 사부작 내리겠네 ㅋ 올릴땐 하루가 멀다하고 팍팍 올리더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