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靑 "반도체 초과세수 미래세대 위해"…기업과 '지역투자' 소통도(종합)
124표 차 충주시장 선거 재검표… 7월 15일 교통대서 실시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생활고 호소했던 이훈, ‘비상계엄 12.3’으로 17년만에 복귀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
[속보]김정은, 韓 핵잠 추진에…“한국, 가장 적대적 국가” 재확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김어준 호감도 19점 ‘매우 부정적’…민주당 지지층도 64% 부정평가
불장은 ‘남의 떡’…주식투자 10명 중 6명 ‘1천만원 미만’ 보유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000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청년, 50대 모친과 숨진 채 발견
췌장암 부르는 최악의 식습관 4가지… 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혜택을 줘도 소갈머리 꼴려서 튕기는 사람들도 많네요. 하지만 저걸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설마 정부가 세금으로 마구마구 돈 퍼주기를 기다리는 건 아니겠죠?
주식시장 호황같은 소리하고 있네. 삼전하닉 호황이겠지. 개인 자영업 중소기업 죽어나간다 애휴
안전한 적금으로도 하고 주식투자도 나눠서 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주식투자는 마이너스를 감당 해야 하니. 적절히 배분 해서 하면 좋은것 같습니다.
한치 앞만 보면 어찌냐 애들아 주식으로 매년 수익률 10%가 얼마나 힘든지 아니? 안전 자금 일부와 공격자본 주식을 병행하면서 자산을 쌓아 가야지 어떻게 한치앞만 보고 아 주식이 요즘 대세 내 전재산 주식 이런 발상이 나오니... 나 진짜 얼마 전에 들은건대 진짜 아껴쓰고 검소하게 사셔서 30대에 현찰 4억 모아놓고 레버리지 ETF한다더라 ㄷㄷㄷ 하물며 주식에 대한 지식도 없더라 이게 맞냐?
중.장년층은 금융정책 없나요? 대한민국 산업발전의 크게 이바지한 세대들에겐 너무 찬밥아닌가요? 노동착취와 채불임금 위장부도.등 당해도 묵묵히 열일하며 참고 견뎌온 중.장년들인데 관심 밖에있는건 아닌지...
좌파가 집권하면 노력을 하찮게 만들어버림.
주식에 횃불 붙여 놓고 촛불 쬐라면 애들이 글로 가겠냐?
씨드는 적금으로 모으는게 정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