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해병대 사단장하던 놈은 병사들 고혈을 쥐어짜서 본인 출세에나 이용하려 하고 대통령 하던 놈은 그런 똥별을 감싸고. 군장병 교통비 지원이 대통령이 직접 개입해야 해결이 될 정도면 도대체 대통령이 어디까지 지시를 해 줘야 돼. 별 달고 부끄럽지도 않나. 이런 민원은 사단장이 수렴해서 국방부에 보고하고 국방부가 인천시랑 협의를 해야지.
이런게 진짜 민생을 챙기는 대통령이지 않을까? 무조건적으로 악풀만 늘어놓는 저질들이야 어쩔수없고 대통령님 고생하는 장병들의 조그만 의견도 귀기우려 주셔서 감사할뿐
진작에 했어야할일 아닌가 지금 이라도 다행이네요
진짜 인생의 가장 황금기에 청춘을 바쳐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은 군민들과 똑같은 뱃삯이나 무료로 해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울 이재명 대통님 정말 늘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시고 신속하게 조치하시는 모습에 늘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군복무로 어쩔 수 없이 가게 된 연평도 백령도이니 요금을 공짜로 해야 한다. 더구나 그 지역을 지키러 간 것인데 오히려 돈을 받는다는게 말이 안된다.
대통령이란 사람이 허구헌날 술만퍼먹고 출근쇼하고 해군함정타고 술파티하고 미얀마에 돈숨기고 2찍들이 원하는게 그런거라잖아ㅋ
저기는 배아니면 통행불가능한곳인데 유일한 통행수단이면 군인은 무료이용이 맞지 세상에 1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