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단독] "과장님 때문" 글씨 번진 유서…빈소 찾아와 '해명'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현대차까지 번진 성과급 전쟁… 청와대가 꺼낸 프랑스식 '이익분배제'는?
마이크론, AI 메모리 수요 급증에 매출 4배 이상 증가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천둥·번개에 우박까지”…목요일(25일) 전국 곳곳 요란한 소나기
'신도 5만 명 국민의힘 입당 지시' 신천지 이만희 구속‥"증거인멸 염려"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니까. 이건 하닉 최가가 잘못한 선례를 남겨. 그 여파가 삼전으로 .. 지돈도 아니고. 주총승인을 얻어야 할 사항을...하여간 최가도 그렇고. 정부 노동장관도 그렇고. 민폐도 이런 민폐가 없다.
근로자가 사업실적이 좋으면 임금을 올려달라는건 이해하지만 영업이익 몇%를 달나는건 주주권리를 침해하는 날강도 짓이다. 영업익으로 각종세금, 기술개발, 사업장확장, 각종운영경상비 등 지출하게 되면 순수순이익이 대폭 줄어들거나 적자인 경우도 있다. 노조의 영업이익 몇%를 달라고 하는것은 칼든 강도와 동일하다. 회사 이익을 받고싶다면 주식을 매수하여 영업이익에 따른 고배당을 요구하는게 자본주의에서 합당하다
삼전 하이닉스도 영업이익을 노조가 갈취 못하게 해야지?????? 왜 삼전 하이닉스 주주들만 강도짓 당해야되지?
삼성도 주주의결 부쳐야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급락하겠네. 삼전닉스 직원들 다시 공돌이로 복귀 Now
이건 아니지..사기업 성과급을 왜 정부에서 기준을 만드냐...그게 민주당이라니.... 깊이 생각해라
고용이 유연하지 못한 점에서 특혜를 받고 있다고는 생각 못하나 적당히들 좀 하지 모든 기업 노조들이 죄다 영익 30프로 요구 하고 있다
노동부장관은 책임지고 사퇴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