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불통 상징" VS "공무원 보호".. '차단기 철거' 딜레마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대통령 끝까지 지킬 사람은 저”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만간 발표…용인도 그대로 진행”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원래 법사위는 합치의 뜻으로 야당에게 주는게 관행이였는데, 수십년 관행을 끊고 독재를 시작한게 문재앙 시절의 더듬어공산당이였지.
이것이 더블어민주당의 민주주의 방식입니다. 지금은 의원들 쪽수가 많아서 맘대로 하겠지만, 이재명집권후 일반국민들의 삶이 나아진게 뭐가 있나요? 고물가,고환율, 부동산상승, 국민분열...대책은 세금인상밖에 없고... 10만원씩던뿌려 경기회복? ㅎ 지금은 본인 이미지와 이념논리에 의한정치보다 진정 국민삶에 필요한 정책과 국민통합의 정치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법사위원장이 평생 민주당이 해먹는 자리냐? 그만 쳐 해라!!!
좌파는 유리할 때 절대 협상하지 않음....반면 우파는 여론과 명분을 무시 못하고 항상 협상이란 이름으로 뒤통수 맞을 짓을 함... 역사를 돌아봐도 좌파와 협상하고 좌파를 용인해서 망하지 않은 나라가 없음
독재타도 외치던 586 운동권이 독재를 하고 있으니... 고인물 똥팔육이 정치권에서 사라져야 나라가 산다!
야당 시절에는 법사위원장 야당이 해야 한다더니, 여당이 됐는데도 끝까지 민주당 꺼라고 우기네. 진영을 떠나서 일관성이 있어야지. 왜 법사위원장을 민주당만 해야하는고?? 우기는 데는 따라갈 자가 없다.
지들야당일때는 왜 여당이 안하고 야당이 법시위원장을 했을까?
멍청래의 개소리는 서팔계같은 개돼지를 내세워 빵을 만들듯 계속 악법을 양산하겠다는 선언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