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공직자였다면 최고 무기징역"...재판부, 대통령 부인 책무 강조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6·3 부산에 펄럭인 어느 ‘플래그’, 복선은 틀림이 없지 [전국 인사이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1. 나라가 재명이 것인가? 2. 나라가 공산주의 국가인가? 3. 삼성, 하이닉스가 국영기업인가? 이 3가지 중 해당되는게 없는데 기업을 이리가라 저리가라 하는건 무슨 권한임?
대통이면 다야??? 권력남용 아니냐구. 기업이 필요하면 짓것지. 더 좋은 곳 선택도 기업이 결정하게 냅둬. 당신이 대통이면 대통이지 왜 강제하려고 하냐구. 제발 기업인들 힘들게 하지마. 경제도 안좋은데 ...뭐든 지맘대로 하려고 하네. 짜증지대로다 진짜...
이럴거면 대통령이 아니라 전라도 도지사를 했어야지....지금 하는 행동이야 말로 대통령 직무유기이자, 기업활동에 대한 부당간섭이다...
선거유세때는 재벌해체 외치더만 지지율 급락하니 지지세력 결집위해 재벌 팔 비틀어 호남에 공장건설 압박! 노조 표밭 의식해 노랑봉투법 통과시켜 기업 발목 잡고, 외교무대 나살때와 관세협상때는 기업 앞장세워 본인 무능력 커버치고~ 정상적인 다른 국가들의 정부는 자국 기업 보호와 지원에 앞장 서는데 오직 표몰이에만 혈안된 더불당 정부는 나라 경제 망하건말건 황금알 낳는 거위 가랑이를 찢어버릴 기세다
기업들 참 피곤하게따... 누런봉투법에 신규공장 부지 지정에 걸핏하면 말도 안되는 트집들... 다 외국으로 뛰어나가것네..재벌해체한다고 하더니 기업 다 해체되겠네 남는건 민노총 홍어들만 버글버글해서 거지나라되겠구만
박근혜때 박근혜가 대기업 총수들 불러모아서 미르재단에 기부금 뜯어낸걸로 악마화하고 정권에 들러붙어먹었다고 욕하더니, 지들이 집권하니까 대기업 공장부지를 지정하고 있음 ㅉㅉ
기업이 먼저 호남에 간다고 한 것도 아니고 정부에서 먼저 발표한다는게 말이 되냐.
물이 문제가 아니다. 기업을 겁박해서 반도체 인프라도 없고 전력도 모자란 곳에 공장을 강제로 건설 하려는 것이 아주 큰 잘못이다. 새만금 태양광 새똥 때문에 망했고 이미 삼성전자 광주공장 현대차 공장 삶은 소대가리가 다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