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3가지 경우의 수 중 2개 맞아야…홍명보호 32강 확률 '32.9%'[월드컵24시]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다음주 코스피 9500 찍는다" 증권가에서 기대감 커진 이유[주末머니]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김어준 유시민 자신감이 지나쳐 뭐든 씨부리면 사람들이 공감 할거라 생각하나? 대통령 흔들기 그만해라 국짐 쓰레기 짖는것만으로도 피곤하다
저런사람들이랑 안어울리는거 보면 이재명 잘하는듯. 이념에 매몰되서 국민들 갈라치기하는 극우같은 극좌들.
팬이긴한데, 자주 걱정스러워. 말이 많으면 화를 부르는법. 한두번도 아니고. 자제 좀 하시라.
흑모이던 백모이던 국민잘살게 하는것이 성군이다 이재명 대통렝님의 실용주의와 중도노선어 잘못이 무엇인가? 글쟁이 말쟁이의 이념 갈라치기가 더 좋은것인가?
일하는데 좌우가 왜 필요하죠? 아직도 니편 내편 따지는 유시민을 보니 정내미가 떨어지네요..저런게 지식인이라구...
돼지눈엔 돼지만 보이죠 본인 그릇이 작으니 잣대도 작고 넘쳐보이는건 아닐가요?
오늘 너튜브에서 지난정권때 유시민이 한동훈에게 바친 사과문 겸 정치평론은퇴서약서 읽어봣다…내용이 온통 제가 잘모르고 한 말이고 앞으로 다시는 방송에 나와 정치평론 안할테니 용서 해달라는 완전비참한 항복문서였다…한가발 같은 설익은 검새출신 정치초보에게 머리조아리며 사과문 제출한 비루한 유촉새가 털보방송에 대가릴 디밀고 감히 우리잼통을 비난하는 간교한 혀를 날름거리고 있다..비겁하고 비열한 촉새 유시민 당장 꺼져라~
유시민 씨 이간질 그만 하시죠 보기 안 좋습니다. 늙으면 말은 적게 지갑은 크게 쓰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