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전부 삼전닉스 단일etf때문이고 무능한 정부책임이다. 콧닥3천 선선동에 잉크도마르기전에 etf 때문에 증권사나 큰손은 떼돈벌었지만 개미들은 거지됐다. 지난번 금감원장 회견때 모실장이 미국은하는데 왜못햐냐고 밀어붙여서 밀렸다고했다~
주식 시장이 아니고 카지노 투전판 도둑놈들 판 ᆢ애라이 ᆢ나쁜 좌파정권놈들 느그들이 만든 나라가 카지노 노름판 나라냐 ᆢ무슨 개나발 주식시장 이냐 ᆢ이게 카지노 도박판이지 주식 시장 이냐 ᆢ돈놓고 돈먹는 엽전판이다 ᆢ
안그래도 반도체 자금 쏠림 심했는데 단일종목 레버리지가 흐름 더 악화 시킨건 팩트임 차라리 없었으면 삼전닉스 확실하게 지지는 힘들지언정 이 정도 낙폭은 안보였을거고 그에 따라 지수방어 어느정도는 됐을거다 레버리지 출시는 오판중에 오판임
이젠 그러려니한다 서킷이 이케자쥬 발동하다니 ㅋㅋ 기괴한판이다 전쟁나야 한번등장하나 하던게 이제 일주일에 두번도 나와 ㅋㅋ
삼전 닉스는 정부돈으로 라도 사겠지만 나머지 종목은 주가 2000시대로 전부 나락간다
다음주 공포의 1주일 온다. 삼전닉스 30% 빠짐
돈대고 돈먹기 ㅠ 스포츠 복권 금액좀 올려라 상금이 너무 적다!
삼성,하닉스 지방에 천문학적 투자한다니 주식 급락 당연하죠 물론 4년짜리 시한폭탄에 희망 고민이겠지만요 포장만 지방균형 발전 입니다 설사 수십년후 지방에 공장이 생겨도 누가 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