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이게 웬 날벼락"…中 108층 빌딩에 경비행기 '쾅'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빙고축구? 8위 추락 홍명보호, 민망한 32강행도 어렵나
마른 장마? 지각 장마?… 기상 전문가에게 올여름 날씨 물어보니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엔비디아 젠슨 황에 새만금 투자 제안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홍명보호, 32강 경쟁 ‘벼랑끝’ 8위까지 몰렸다…이란, 6위 안착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전문가든 응원자든 다 감독이 문제라네. 근데 감독은 모 원래 그래요. 못하믄 욕먹구 하는 거지 그딴 식이네
앙리가 아주 홍명보를 잘 봤네. 그래서 🐕 명보는 사퇴시키고 한국에서 추방시켜야한다. 혹시 올라가더라도 이제 한국 축구계에 얼씬도 못하게 해야한다.
선수들을 생각하면 32강 올라가는게 좋고, 축구발전을 위해선 탈락하는게 맞고. 에휴.
국내외를 막론하고 하나 된 목소리로 감독을 질타하는 소리가 높다는 건 감독이 실력 없다는 게 증명된 것...!
감독이 저러는데 어떤선수가 열심히 뛰고 싶은 생각이 들겠나? 선수들이 최대 피해자다.
고졸 손흥민을 시기하는 고대 출신 홍명보의 시기 질투의 원인이란걸 앙리는 절대 절대 모를 거다. 말이 안 되거든..............................
홍명보의 아집, 독선이 한국 축구를 망쳤다. 마치 윤석열이나 장동혁을 보는 것 같다. 홍명보는 지금 당장 사퇴해야 한다. 만약 32강에 가더라도 감독이 사퇴하면 32강은 해볼 만 할 거다. 차라리 흥민이와 강인이, 민재가 플레잉 코치를 하면 더 잘 할 수 있다.
32강에 가지 못해야 감독도 협회도 정신 차리지. 명보는 아웃이야. 차라리 박지성이 감독하면 공격과 수비 모두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