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3가지 경우의 수 중 2개 맞아야…홍명보호 32강 확률 '32.9%'[월드컵24시]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다음주 코스피 9500 찍는다" 증권가에서 기대감 커진 이유[주末머니]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솔직히 경상도 가봐라. 온통 산이다. 제2도시 부산조차 평평한 도로가 없을 정도지. 근데 박정희, 전두환은 온통 경상도에만 기업 유치했다. 넓고, 평평하고, 서울에서도 더 가까운 전라도엔 기업다운 기업이 없었지. 그렇게 지역감정이란 걸 만들었지. 전라도쪽으로 국토 균형 발전하는 게 맞다. 90년대에 대학들어가 전국일주 여행하며 처음 전라도, 경상도 갔었는데, 진짜 차이 심하더라.
그럼 공정하게 모든지역이 검증받고 기업이 선택해야지 청와대가 먼저 호남이다. 딱 찝는데 이게 기업에 부담이 되는거지. 이걸 해명이라고 하나
본적 경상북도임. 이번 호남투자 지지함. 기업에 강압적으로 하지 않았음. 예전 구미공단 등은 칭찬히면서 왜 호남은 하면 안됨? 조건도 맞는데. 무조건 물어 뜯고 보는 것인가?
수도권은 그동안 많이 해묵었다아이가. 이젠 호남권을 시작으로 충청권, 강원권, 영남권 육성해야 한다. 그래야 전국이 공평하게 발전한다.
부당한 독재정권에 의해 편파적 발전의 희생양이 된 전라도가 발전을 해야 균형 국토개발이 되는 것이다다 내란당의 개소리는 그냥 개소리일 뿐이다
지가하면 행정지시고 남이하면 국정농단
정부가 전라도 가라고 기업을 압박한다 ? ㅋ 이게 자유 민주국가에서 있을수 있는겁니까 ?
반도체초기비용이 더 발생하더라도 전국의 균형발전이 실익이 더 크면 타지역,타지역정치인들도 당연히 지지해야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