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자막뉴스] 교도소 갇혀놓고 "너무 좁다"…"정신적 고통" 돈 달라는 죄수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한동훈 일 잘하네 한동훈이 옳다
그리고 문재앙때 광주형 일자리니 뭐니 현대차 압박해서 광주 공장 지었다 지금 어떤꼴 났지??? 파업으로 생산차질 때문에 캐스퍼 지금 계약하면 최소 2년뒤에 나온다며????? 니들이 인간이냐?
아니 반도체 공장 지으려면 용수문제가 제일 난제인데 4대강도 반대해서 없애고 매년 가뭄으로 골골 대는 전라도가 반도체 공장을???? 입지 따윈 따지지도 않고 오로지 대통령과 만주당의 압박으로 수백조를 전라도에 쏟아 붓는다고?? 기가찬다 쌍팔년도도 아니고 참
대통령이 기업을 상대로 공장부지선정까지 해주냐~ 이건 공산주의체제로 가는 첫 시발점이다~ 모든 국민과 물질의 권리는 독재자의 손에 들어가게될것이다~ 삼성/SK대표들은 자의적으로 지역을 선택해야지 제명이 농락에 놀아나선 안된다~ 잘생각하라~
김민석 당대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인가요!!! 당원이 전라도에 가장 많으니 무리한 반도체 투자 압박이군요 만약에 지어진다 해도 반도체 전공자들은 광주로 안갈것이고 전라도는 재생에너지로 반도체 공장이 운영되지도 않을겁니다 우리나라 반도체 최고 회사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면 현정부 아주 위험해집니다
정부가 기업을 이리가라 저리가라 하는게 맞나 .아니잖아.민주당 몰락선택이다.경기 화성 서울 수원 용인 국민들이 가만히 있을것같나 .다음대선 1000%정권교체다
기업의 자율적 선택에 맡겨야지 정치권이 나서서 겁박해서 되겠나. 강성노조로 기업이 손실이 있으면 그때는 민주당이 보상해할건가
소액주주를위한 상법개정안은 왜 냈냐? 정치 압박에 주주가치 훼손은 위법 이재명판 미르재단이네 ? 호남에 용수도 안되는데 전력은 가당키나 하냐? 원전이나 하나 있냐고 지역에 맞는걸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