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폭락에 겁먹지 마라” 모건스탠리 반전 경고
[속보] 한국 32강전 상대는 '개최국' 캐나다, 29일 LA '16강 진출' 판 깔렸다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마이크론, AI 메모리 수요 급증에 매출 4배 이상 증가
“천둥·번개에 우박까지”…목요일(25일) 전국 곳곳 요란한 소나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게맞다 분산시켜야 대한민국 같이 잘살수있읍니다 반도체 자방 으로 내려와야한다 2찍들은 대구 부산으로간다해도 이정부 대한민국 망하기를 바라며 반대할것이다 삼성 sk 대박 응원합니다 강력하게 지방 분산 시킨다면 대한민국 같이 잘사는 대한민국 만들수있읍니다
대구는 테슬라 유치한단다 추경호가
그래 거기로 보내자 대구경북?? 필요없다고 추경호 이철우 뽑은거 아님? 아님 마이크론 유치하시던가 ㅎㅎㅎ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호남 전남 광주로 와야 대한민국 발전한다 추경호는 반대했다 추경호 말은 믿지마라 내란수괴 동조 공범이다 꼭 대한민국 미래를위해 부동산정책 서울경기 복잡한도시를위해 분산시키기위해서는 sk 삼성 큰 폭에서 결단하기를 기대해봅니다 삼성 SK 주가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
국토균형 발전&수도권인구분산 모두가 잘사는대한민국 !!!
호남은 하이닉스와 삼성전자를 얻고 보수의심장대구경북은 추경호와 이진숙을 얻었네 웅장하다
호남에 마니가따조라 대구는 일본이 알서하것지
대구 지역은 “빵집” 활성화에 역점을 둔다.. 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