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철거 전문 비평가들이 정상 세포 공격…민주당 자가 면역 질환"
한국 3위 경쟁 '7위→8위'…이집트, 이란과 1-1 무승부[월드컵24시]
“이러다 30억 찍겠어”...‘이상 과열’ 동탄 집값 [김경민의 부동산NOW]
홍명보호 '대형 호재' 만날까?…32강 가면 독일 피한다
이란도 한국 제쳤다...홍명보호, 32강 진출 마지노선까지 추락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란-이집트 무승부…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속보]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공군 전투기 출격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세네갈, 이라크 완파…한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또 삭제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삼성전자·하이닉스 절대 팔지 마라”…2조원 굴리는 가치투자자의 후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나라가 이꼬라지인데 저것들은 우리돈으로 만찬이하고 있네 조세저항 운동 돌입해야된다 환율꼬라지 월급이 자고일어나면 녹고있다 그리고 부정선거로 셀프 국회의원돼서 감히 국민을 잡도리하면서 국민돈으로 놀고먹고 자고 한다? 당장 끌어내려야된다
청와대가 자기편 모임 갖는 한가한 장소인가. 집안 얘기 하려면 다른 공개된 장소에서 너네들 돈으로 해라. 청와대는 국민 세금으로 운용되는 곳이다. 지금 국민은 얼마나 죽을 맛인지 알고는 있나. 물가와 부동산 폭등, 계속되는 환율 상승, 엄청난 돈 살포에도 경기는 나락이며 절규하는 소상인들, 이러다 국가 신용도 하락 위협도 느껴지고. 뭐 하나 정상적이지 않는 나라가 돼 버렸다. 이런 와중에 교활통 부부는 해외순방이랍시고 여행 즐기고 대변인 말 외에 진짜가 뭔지 알 수 없는 알맹이 텅 빈 외교순방. 더 이상 어떻게 참아야 할까.
뭐하는 짓이냐? 김혜경을 여자들의 대통령으로 만드는거냐? 법카를 어떻게 생활에 활용하는지나 돌아가며 얘기하지 그랬냐?
국민들은 지금 고환율로 야기된 고물가, 고유가, 고금리로 죽어 나간다는데, 윤석열 집권할때는 사사건건 국정에 쓰는 돈까지 참견하고 하던데, 100명이 넘는 의원 부인들을 불러서 이재명, 김혜경이 자기돈으로 대접하는 것도 아니고, 공적인일도 아닌 잔치에 국민 돈을 자기돈인거 마냥 쓰는거 이거 정상이냐? 백성들의 생계는 위협받고 있는데, 이런 잡범들은 법카 쓰던 그 범죄자 마인드로 돈질 하고 있구나.
무슨 힘들게 하루 하루 버티는 국민이 대다수인데 뭐 청와대 궁궐에서 여당 배우자 모아놓고 쇼질하고 그 돈 우리 국민 혈세야 나는 지금 너무 힘들어 세금도 못내서 하얀 밤을 지세우는데 축구도 그렇고 지도자를 잘 못 뽑으니 우리 서민들은 죽어난다 국민들 정신 차리세요
건희가 저리 불렀으면 좌파 언론들 난리났을듯.저게 정상적 상황이냐?
참으로 한심하다. 마누라 모임이라니 ᆢ.조선시대도 안한 일을 ᆢ. 대통령이 그리도 할 일이 없나. 누구의 마누라가 예쁜지 확인하려는 것도 아닐테고 ᆢㅉㅉ. 국정에 뭔 도움이 될런지 ᆢ. 진짜 한심하다ᆢ
국회의원 와이프까지 세금으로 밥을 먹여야 하나 우리가 뽑은 사람은 와이프들이 아니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