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홍명보호 32강 희망 이어가
스페인 덕에, 경우의 수 하나 제쳤다…한국, 32강 경쟁 7위 유지
한국, 조 3위 팀 중 7위로 내려가...세네갈 예상 밖 대승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김어준이 삼성·SK 대주주냐”… 한동훈, 정부 정책 공개 절차 직격
한국, 아직 안 끝났다…스페인 승리에 32강 불씨 유지
기름값 내린다…주유소 리터당 1800원대 눈앞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술 강권하고 ‘오빠’라 부르라는 조직… 여성 소방관 죽음 뒤 드러난 ‘성차별’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前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피의자 수사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홍준표, 홍명보에 쓴소리…"감독 멍청하면 선수들이 욕 먹어"
"티켓 가격 반토막"…사비까지 털어 간 붉은악마들 현 상황
홍명보호 3위 경쟁 ‘7위’ 유지…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9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불씨 좀 꺼라
손흥민 생각하면 마지막 월드컵 한번 더보고 싶은데 카르텔 생각하면 떨어지는게 좋겠고 손흥민 화이팅
지금 탈락되나 32강에서 탈락되나..
그냥 온나 한국으로ㅋㅋ
실력없어서 맨날 경우의수 따지는거 이제 창피하지도 않냐
오죽하면 국민들이 이젠 떨어지길 바란다 축구협회랑 홍명보가 얼마나 개판이였으면
94년 월드컵부터 모든 한국 경기를 기억하고 자랑스러워하던 나는 앞으로 절대 우리나라 경기에 관심을 두지 않을것이다. 축구지만 대한민국 사회정치경제의 축소판 같다. 편가르기 불법 그때 그때 빨리 빨리 썩은내가 하도 진동해서 그만 탈출할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