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스페인, 홍명보호 7위 유지 '심폐소생'…우루과이 1-0 격파
“남은 경기 다 봐야” “월드컵 최고로 만끽”…日 누리꾼 조롱에 반박 못해 슬픈 韓 축구팬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속보] 한국, ‘32강 희망’ 1개 살렸다…스페인, 우루과이 1-0 격파
고마워요 스페인!…홍명보호, 조 3위 경쟁서 7위 유지[월드컵24시]
[종합] 홍명보호 32강 희소식…스페인, 우루과이한테 1대 0 승리
박지원 "한동훈, 호남 반도체 명청대전 총알용?...무슨 총알을 수백 조씩, 생각이 참, 말 안 돼"[여의도초대석]
미 "이란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경호실이 '문고리 권력'에 침식당한 대가는 가혹했다
[속보] 태풍 2개 동시 접근한 일본…역대 첫 6월 '쌍태풍'에 폭우 비상
한국, 32강 경쟁서 7위로 미끄러져… 세네갈, 이라크에 5-0 대승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폐 배터리→새 배터리로 만드는 혁신 기술 나왔다…"성능 95% 회복"
87%라던 한국 32강 확률, 이틀 만에 36%로 추락
엔씨, 본사 인력 35% 감소…분사·채용 맞물린 '조직 재배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32강 가면 머하냐 전술이 없는데 좋은 선수들 모두다 버려놓고 홍명보 왜 사퇴 않는데?
쪽 팔린다. 천운으로 오른다고 해도 별로 안 기쁠 듯. 진출유무와 상관없이 홍명보를 당장 조기귀국시키면, 진출을 간절히 기원하게 될 거 같다.
창피하다 자력으로 못 올라가고 언제까지 경우의 수만 따져야하는지
관둬라. 그냥.
이임생.정몽규.홍명보 대한민국을 떠나라
32강 들어갈 실력이 안되는데 뭔32강인가요 32강올라가는게 더 부끄럽습니다
감독없는 32강 원한다 선수들 맘대로 플레이하게 냅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