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삼전닉스 더 간다…시험대 통과하면 1만1500피도 가능"[센터장의 뷰]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와 진짜 삼성전자 주가 60만원 가겠다
2찍들은 삼성전자 주가 오르는게 왜 싫다는걸까 ㅋㅋㅋ
대한민국 모든 언론이 주식 리딩한다고 정신이 없네....참
3년에 90조라~~소각하지 않으면 의미없음~~언제라도 유통되는 물량임
돈 쌓아 놓고 뭐하냐>> 재용아??? 닉스가 넘보지 않도록 해라~~~~~~~~~~~~~
1등 뺏기더니 쫌 하네
삼성전자 천문학적인 금액 자사주를 90조원 대량 매입한다고 곧 공식 발표한다고 합니다.자사주 90조와 분기별 순이익 증가로 이때까지 경쟁사대비 저평가 되었던거 이제 제대로 평가를받는 기회가 왔네요.중반 목표가 68만 제시하고 최종 목표가는 85만 이상으로 제시한다고 합니다.기대합니다.
내년 말까지 예약이 끝났고 매출이 증가 추세라면 내년 말 주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