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3건올랐다고 해야지 회복이면... 좋은거냐~
회복이라는 단어가 맞아? 회복은 긍적적인 상황이 되어가는건데 브랜트유는 지난주부터 70달러 후반대이다가 오늘 80을 넘나드는데 회복? 기자가 브랜트유 가격 변동정보도 모르고 80되서 떨어졌다는 하나로 쓴거니 아니면 80으로 올라간 좋지않은 상황에 단어선택을 잘못해서 회복이라 쓴거니? 기사 내용보면 후자같은데 뭐가 되었던 기자의 기본은 부족해보이네요.
기름값은 그대로